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어버이날 부모님과 식사 베스트 메뉴

by 다다쓰맘 2023. 5. 3.
반응형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께 선물과 맛있는 음식을 대접해 드리면 행복해시곤 하는데요. 몇 가지 음식을 추천해드립니다.

돼지갈비찜 : 부드럽고 달콤한 돼지갈비찜은 부모님들이 좋아하시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압력솥이나 찜기를 이용하면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갈비에 양념을 잘 베이고 무, 당근, 양파, 버섯 등의 채소와 함께 찜해 주세요. 간장양념은 간장, 설탕, 다진 마늘, 후추, 참기름 등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 : 가볍고 건강한 샤브샤브는 어버이날에 적합한 음식입니다. 소고기 또는 돼지고기를 얇게 썰어 준비하고 다양한 채소와 버섯을 함께 넣어주세요. 육수는 다시마와 국물용 멸치로 끓여주세요. 소스는 고추장과 다진 마늘, 식초, 설탕 등으로 만든 샤브샤브 소스와 참기름과 소금으로 만든 참기름 소금을 준비하세요.

일품 레스토랑 : 부모님과 함께 외식을 하고 싶다면 일품 레스토랑을 추천합니다. 부모님의 취향과 성향에 따라 다양한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고즈넉한 분위기에서 즐기는 양고기 화로구이 라무진, 신선한 참치회 맛이 일품인 마구로센 서초점, 건강과 비주얼 모두 그릇에 담아 분당 원복집, 특별한 가정식 일본 가정식으로 근사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키요미즈데라 등이 있습니다.

어버이날에 부모님께 맛있는 음식을 대접해 드리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